Culture

오정세, ‘최강희의 영화음악’ 스페셜 DJ 출격

정혜진 기자
2025-09-24 10:17:06
기사 이미지
오정세, ‘최강희의 영화음악’ 스페셜 DJ 출격 

배우 오정세가 라디오 스튜디오에 출격한다.

CBS 음악FM(93.9MHz) ‘최강희의 영화음악’에서 오는 10월 4일(토)과 5일(일), 주말 이틀간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최강희의 영화음악’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영화 음악과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온 CBS 음악FM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스페셜 DJ는 다양한 작품 속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창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주목받아온 배우 오정세가 맡는다.

오정세는 최근 드라마 ‘굿보이’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북극성’에서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배우로서의 생생한 경험담과 작품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청취자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눌 예정이다.

제작진은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히 몰입하는 배우 오정세 씨가 라디오에서 보여줄 진솔한 매력이 기대된다”며 “라디오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BS 음악FM ‘최강희의 영화음악 – 스페셜 DJ 오정세’는 10월 4일과 5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방송되며, 라디오와 CBS 레인보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