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사콜세븐) 결방

장아름 기자
2025-10-09 20:20:03
기사 이미지
'사랑의 콜센타 세븐스타즈' 결방(사콜 세븐) TV조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가 오늘(9일) 결방한다. 해당 시간에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9일 TV조선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사콜 세븐)은 이날 방송되지 않는다. 이 시간에는 '추석특집 기인열전 천만트롯쇼'가 특별 편성되어 방송된다.

사랑의 콜센타 22회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흥 가문 대항전'으로 꾸며졌다. 신흥 흥 가문인 '용빈家'와 원조 흥 가문 '강진家'가 가문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트로트 대결을 펼쳤다. 특히 전주 1초만 듣고 노래를 맞히는 게임에서는 승부욕이 넘치는 장면들이 연출되어 큰 재미를 선사했다.

사랑의 콜센타 23회는 '미스터트롯3' TOP7과 '국민가수'가 만나 대결하는 특집으로 진행됐다. 각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최종 진(眞) 김용빈과 초대 국민가수 박창근이 노래뿐만 아니라 허벅지 씨름으로도 자존심을 건 진검승부를 벌여 기대를 모았다.

'사콜 세븐'은 TOP7이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7인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뜨거운 화제를 모아왔다. 오늘 결방 소식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사콜 세븐)는 다음 주 목요일인 10월 16일 오후 10시에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