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보스’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올 추석 황금연휴 극장가의 독보적 흥행 강자임을 굳건히 했다.
‘보스’ 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또한 10월 4일(토)부터 10월 7일(화)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꾸준한 관객수 상승 추이를 보이며 올 추석 극장가의 흥행 다크호스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남녀노소 온 가족을 빵빵 터트리며 실관람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보스’는 차기 보스 ‘양보’ 전쟁이라는 기발한 역발상 설정과 믿고 보는 배우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 독보적인 유쾌함까지 갖춘 종합선물세트로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영화를 관람한 실관람객들은 “코믹 액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만족할 듯!”, “간만에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고 갑니다. 명절에 가족들과 한바탕 신나게 웃고 보는 영화네요”, “보는 내내 계속 웃음. 명절 스트레스 날리기에 짱!”, “배우들 연기 너무 좋았습니다! 실컷 웃고 싶을 때 보면 좋을 영화였어요!”, “엄마가 배아프게 웃어서 뿌듯했어요. 역시 명절에는 코미디 영화죠!”, “추석이라 가족끼리 보러 왔는데 너무 웃겨요. 배우들도 하나같이 개성 넘치고, 연기 합이 너무 좋아서 몰입이 쫙 돼요” 등 열광적인 호평 세례를 쏟아내며 ‘보스’의 흥행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