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중년 구유경의 비비디바비디부! 뷰티⑮] '중년 얼굴' 숨은 윤곽 찾기! “V밴드로 중력을 이기는 ‘보습+리프팅’ 하세요”

김도윤 기자
2023-03-05 16:57:27

“쳐지지 않는 중력을 거스르는 탄력이
중년 여자의 아름다움을 증명해요”

중년에 나이를 잊고 살 수는 없을까요?

매일 비슷한 일상을 반복하면서, 우리는 거의 느끼지 못하지만, 사실 우리의 몸은 끊임없이 변하고 있어요. 하루하루가 쌓여서 우리는 매년 한 살 씩 나이가 늘어가고 있죠.

특히 중년이 되면, 매일 조금씩 세월의 무게를 더 크게 느끼며 젊음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끼게 되지요.
우리 몸은 20대 중·후반부터 서서히 노화가 진행된다고 해요. 이런 노화의 징후는 초기에는 거의 자각하지 못한 채로 진행됩니다. 그러다 일정 부분 노화가 상당히 진행된 중년부터는 본격적으로 겉으로 드러나며 우리의 큰 고민거리가 됩니다.

특히 피부는 30대 후반부터 급속도로 건조해지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얇은 주름이 깊어지기 시작하는데요. 이런 노화의 징후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진행 속도가 빨라지는 특성이 있어요. 때문에 평소 꾸준한 관리로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주는 것이 당연히 바람직합니다.

40대 주부인 저 역시도 나이가 주는 세월의 흔적을 발견해 속앓이를 하곤 해요. 30대 후반부터 피부가 심하게 건조하다 느껴졌어요. 마흔 무렵부터 눈가이 잔주름이 조금씩 자글자글하게 눈에 띄기 시작했죠. 그리고 지금은 움푹 팬 입가와 볼의 볼륨, 전체적으로 눈에 띄게 떨어진 피부 탄력을 확인하며 매일 탄력관리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탱탱한 볼륨과 탄탄한 탄력은 동안 피부의 핵심요소라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팽팽해던 피부가 꺼지고 처지고 주름지면 얼굴에 그림자가 생기지요. 그러면 훨씬 나이들어 보이구요. 그뿐인가요? 갸름했던 얼굴형이 무너지며 날렵했던 턱선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살이 찌지 않아도, 턱 아래쪽에 지방이 축적되어 턱살이 겹치는 이중턱이 발달해 마지막 중년의 자존감 마저 망치기도 합니다.

이처럼 무너진 중년의 얼굴형은 ‘보토기 브이 마스크’로 얼마든지 날렵하고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보토기 브이 밴드는 특수원단 소재를 활용한 중년을 위한 턱 라인 및 윤곽 리프팅 관리용 뷰티 제품입니다.  

언뜻 보면 일반 마스크처럼 생겼지만, 마스크 안쪽에 약 1.2mm의 두툼한 화장겔이 도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손에 묻어나지 않는 특수 젤리 마스크인데요. 얼굴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시원한 감촉이 관리하는 내내 지속되며 볼과 턱 라인을 예쁘게 가꿔 줍니다.

제가 ‘보토기 V밴드’라고도 부르는 보토기 브이 마스크는 1회 관리 시, 최대 6시간이상(360분)까지 보습력이 지속돼요. 마스크팩 중심을 기점으로 볼과 턱에 밀착시켜 주면서 양쪽 고리 부분을 귀에 걸어 착용하면, 피부 보습은 물론 리프팅, 주름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죠.

이런 놀라운 효과는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비스코스사의 고급 특수 원단과 아로셀의 고급 바이오 성분의 찰떡조합이 낳은 결과에요. 마스크의 뒷면에 도포되어 있는 특수젤리(특수겔)에는 국제특허로 등록된 보툴리눔 유래 성분을 비롯해 PPC(Phospphatidylcholine, 포스파티딜콜린), 콜라겐, 글라우신, 히알루론산, 카페인 등을 함유하고 있어요.

그 중 비피메드코스메틱 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얻은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 유래성분’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피부에 탄력을 주고 주름을 개선. 슬리밍 효과를 주는 PPC (Phospphatid ylch oline, 포스파티딜콜린)과 카페인을 비롯해 피부 탄력을 증진시켜 주름을 완화해 주는 콜라겐, 글라우신, 아데노신 등을 더해 힘을 잃고 처진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가꿔 주죠.

또한 천연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수분 함유율 60% 이상을 구현한 ‘수성겔’로 풍부한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거칠어진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해 줍니다.

중년을 위한 보토기 브이 마스크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수성겔을 제작하는데 사용하는 정제수 하나도 함부로 선택하지 않았죠. 실제로 이 제품은 대장균을 비롯한 녹농균, 황새고도상구균 등 주요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일반 물 대신 산화질소를 응축한 특허 받은 정제수를 사용하고 있어요.

평소 저는 웃거나 말할 때 겹치는 턱살과 갸름한 V라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 보토기 브이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어요. 보토기 브이 마스크는 밀착력은 뛰어나고 착용감은 정말로 편안해요. 특수 제작된 탄성 원단이 턱과 얼굴선을 빈틈없이 감싸줌과 동시에, 장시간 마스크를 귀에 걸고 있어도 아프지 않죠. (혹여 귀 부분이 불편하거나 당긴다 느끼신다면, 착용 전 마스크팩 중앙 위아래 부분에 5미리 정도만 가위집을 살짝 내어 착용해보세요.)

무엇보다 화장품이 손에 묻어나지 않기 때문에 차나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더 자주 손이 가는 홈케어 제품이기도 해요. 또한 저녁 케어를 할 때는 탱배팩과 함께 사용하면 물광 탄력이 올라오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두 제품이 다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만큼 자기 전에 두 제품을 수면팩으로 활용해 주셔도 좋아요.

지식이 없는 실천은 일반적으로 무의미한 노력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요. 반대로 실천이 없는 지식은 실체가 없는 목소리그 자체로 로 끝나기가  쉽구요. 아름다움을 향한 중년의 자기관리는 결국 ‘정확히 알고’, ‘실천하는 관리의 반복’ 속에서 꽃을 피우는 것 같아요.

특히 홈케어는  ‘끈기’를 요구하는 자기자신과의 약속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물론, 보토기 V밴드가 성형외과 수술만큼 드라마틱한 변신을 당장 기대하기는 어렵지요.

하지만 서서히 조금씩 변합니다! 그리고 확실하게! 달라지는 자신의 얼굴라인을 확인할 수 있을 거에요.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옛말 처럼요.

오늘 10분, 내일 10분 씩, 중년의 나를 위해 내가 할애한 시간은 절대 우리를 배신하지 않아요. 가장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본연의 피부환경을 되찾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바이오 홈케어라고 생각해요.

믿음과 실천의 꾸준함을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바이오 홈케어만으로도 중년에 피부는 10살 더 어려질 수도 있습니다. 더 나아가 노화를 역행할수 있다고 저 브리 구유경은 믿습니다.

간절함은 어디서나 꼭 통하는 법이니까요.

글 The bree 구유경 (@madamebre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