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보스’ 조우진, ‘뉴스투데이’ ‘미스터라디오’ 홍보 릴레이

이다미 기자
2025-10-22 15:18:13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보스’ 조우진, ‘뉴스투데이’ ‘미스터라디오’ 출격 (제공: 하이브미디어코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연일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가 멈출 줄 모르는 열혈 홍보 릴레이를 펼친다.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보스’가 주연 배우들의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개봉 4주차에도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태 TV 방송 프로그램, 유튜브 채널, 라디오까지 모든 매체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홍보 활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보스’가 이제 뉴스 프로그램까지 접수에 나설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매번 뜨거운 열정으로 종횡무진한 홍보 활동을 펼쳐왔던 배우 조우진이 이번에는 MBC ‘뉴스투데이’에 출연한다.

내일(23일) 오전 7시 25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뉴스투데이’에서 조우진은 영화 ‘보스’ 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개봉과 동시에 전체 박스오피스 1위 등극, 2020년 팬데믹 이후 10월 개봉작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로 200만 관객을 돌파하고 새로운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간 소회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바쁜 아침 시간을 함께할 것이다.

이어서 같은 날, 23일 오후 4시에는 조우진과 박지환이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해 라디오 생방송으로 청취자들과 만난다. 개봉과 함께 10일 연휴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입증한 것은 물론, 개봉 4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끊임없이 이어지는 폭발적인 호응에 보답하며 두 배우는 찰떡 케미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보스’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올가을 극장가를 접수하고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보스’가 개봉 4주차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람 열기를 자랑하고 있어 멈출 줄 모르는 장기 흥행세를 기대케 만든다.

개봉 4주차에도 계속되는 흥행 열기와 함께 식을 줄 모르는 주연 배우들의 홍보 열정으로 무한 홍보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