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더보이즈, 11월 첫 中 팬미팅 개최

정혜진 기자
2025-10-22 14:53:55
기사 이미지
더보이즈, 11월 첫 中 팬미팅 개최 (제공: 원헌드레드)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중국 팬들과 만남을 본격화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더보이즈가 오는 11월 22일 중국 청두에서 ‘THE BOYZ CHINA FANMEETING in Chengdu(더보이즈 차이나 팬미팅 인 청두)’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더보이즈가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중국 팬미팅으로, 청두를 시작으로 더 많은 중국 지역의 팬들과 만남을 목표로 한다. 또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기 위해 다채로운 구성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준비하며 팬미팅을 알차게 채울 것으로 보인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비(THE B, 공식 팬클럽명)가 뭘 좋아할지, 뭘 더 같이할 수 있을지 진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여러분들은 그저 저희 매력에 아주 푹 빠질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라는 말로 본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더보이즈는 올해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와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 등 다양한 음반은 물론, 지난 8월 서울 KSPO돔을 시작으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를 개최해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방송 및 예능, 유튜브, 자체 콘텐츠, 각종 페스티벌 등 활동 범위를 넓혀 많은 대중 및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여기에 이번 중국 팬미팅까지 더해지며 상·하반기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갈 더보이즈는 현지 팬들과 직접 만나는 뜻깊은 시간을 통해 한층 더 특별한 연말을 채워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1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의 공연을 진행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