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손석희의 질문들' 결방

장아름 기자
2025-10-08 20:45:02
기사 이미지
'손석희의 질문들' 결방 MBC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손석희의 질문들'이 결방한다. 지난 10월 1일 방송된 '손석희의 질문들' 6회에는 '배구 여제' 김연경이 출연해 은퇴 후 첫 장시간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석희의 질문들 시즌3'(손석희의 질문들3)는 이번 주 한 주 쉬어간다. 지난 6회 방송에서는 김연경이 출연하여 자신의 배구 인생과 은퇴 후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기사 이미지
결방 '손석희의 질문들 3' 은퇴 후 첫 심층 인터뷰, 김연경의 선택

김연경은 은퇴 후 첫 공식 인터뷰 상대로 '손석희의 질문들'을 선택했다. 김연경은 선수 생활을 통틀어 가장 깊이 있는 대담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김연경은 은퇴 후 MBC 배구 예능 '신인감독 김연경'으로 제2의 배구 인생을 시작한 소회를 말했다. 또한, 늘 아쉽게 메달 문턱에서 좌절해야 했던 올림픽 도전기를 되짚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기사 이미지
결방 '손석희의 질문들 3' '국가대표'의 의미에 눈물 보인 김연경

평소 잘 울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김연경은 손석희 진행자가 "국가대표란 어떤 의미인가?"라고 묻자 만감이 교차하는 듯 잠시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글썽였다. 국가대표라는 이름에 모든 것을 걸 만한 가치가 있었다는 점을 잔잔한 울림으로 전달했고, 스튜디오 방청객들 또한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손석희의 질문들' 김연경 편은 웃음과 숙연함이 교차하는 방송이었다.

한편, MBC '손석희의 질문들'의 방송 시간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