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은경이 카카오페이 모델로 발탁됐다.
25일 소속사 팡파레는 “심은경이 카카오페이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모델로 심은경을 발탁한 이유에 대해 “배우 심은경은 오랜 시간 글로벌 활동을 한 세계적인 배우로,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인물로 판단했다”며 “무엇보다 우수한 연기력과 친근한 모습, 특히 MZ세대에서 인기 있는 아티스트로 본 캠페인 컨셉인 부캐릭터 ‘심은자’를 잘 소화할 수 있을 거라 확신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심은경의 부캐인 ‘심은자’는 일본 워킹홀리데이 중이고 해외여행을 좋아하는 학생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대만, 스위스 등 세계 곳곳을 누비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심은자’의 소셜미디어 계정은 오픈한 지 3주 만에 구독자수 2.4만 명, 캠페인 조회수가 무려 1천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카카오페이 마케팅 담당자는 “심은경이 워낙 호감도와 매력도가 높은 아티스트이기에 좋은 결과를 예상하기는 했는데, 본 캠페인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이토록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까지는 예상 못 했다”며 광고로서는 이례적일 정도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이야기를 덧붙였다.
한편, 심은경은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에서 심은경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감각적인 수트 스타일링으로 패션 업계는 물론 대중에게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또 그가 주연한 영화 ‘여행과 나날’은 로카르노국제영화제 대상인 황금표범상을 받은 쾌거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 최초로 신설된 경쟁 부문에 노미네이트, 호평을 받으며 단연 화제작으로 우뚝 섰다.
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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