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영파씨 정선혜, ‘쇼미더머니12’ 공개 지원

이현승 기자
2025-09-25 14:19:09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영파씨 정선혜, ‘쇼미더머니12’ 공개 지원 (제공:DSP미디어)


그룹 영파씨(YOUNG POSSE) 멤버 정선혜가 ‘쇼미더머니12’에 공개 지원했다.

정선혜는 지난 24일 영파씨 공식 SNS에 프리스타일 랩 영상을 업로드하며,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12(Show Me The Money 12)’에 공개 지원했다.

영상은 정선혜의 도전을 응원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정선혜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 유니크한 그루브를 살린 트렌디한 래핑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정선혜는 “차피 하는 거라면 난 제대로 go get it”, “조그마한 아이돌 래퍼가 래퍼들 나눠 먹던 파이까지 하이잭”, “미리 방송 분량은 압수 미안해서 받아줄게 셀피나 악수”, “다 벙찐 채로 두 눈을 의심해” 등 직설적인 랩 가사로 ‘쇼미더머니12’에 임하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영상의 짜임새도 돋보였다. 청개구리처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정선혜는 랩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제스처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국힙원탑 유망주다”, “‘쇼미더머니’ 부시고 오자”, “톤이 정말 매력적이고 발성도 좋다”, “탈아이돌 래퍼다”, “‘쇼미더머니’를 볼 이유가 생겼다” 등 다수의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정선혜가 속한 영파씨는 ‘MACARONI CHEESE’, ‘XXL’, ‘ATE THAT’ 등 정통 힙합 기반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꾸준히 선보이며 ‘국힙 딸내미’ 수식어를 꿰찼다. 나아가 최근에는 ‘FREESTYLE’로 힙크러쉬 매력을 장착하며 ‘국힙 언니쓰’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준 만큼 정선혜의 한계 없는 이번 도전이 더욱 기대된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