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2025 전국투어 콘서트 대구 공연 티켓을 오늘(2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하며 '콘서트의 제왕'다운 면모를 보인다. 오늘(2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NOL 티켓을 통해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공연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앞서 진행된 인천 콘서트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만큼, 이번 대구 콘서트 역시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2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대구 공연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앞서 진행된 인천 콘서트 티켓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예매 시작 전부터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던 만큼, 이번 대구 콘서트 역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이 예상된다.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시작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첫 개최지였던 인천 콘서트의 경우, 티켓 예매 오픈 전부터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으며, 예매 시작 직후 접속자가 몰리면서 사이트가 마비될 정도의 열기를 보였다. 순식간에 전석이 매진되며 임영웅의 경이로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만들었다.
인천에서 시작된 뜨거운 열기는 대구로 이어질 전망이다. 인천 콘서트의 성공적인 티켓 예매에 힘입어 대구 콘서트 역시 초고속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팬들 사이에서는 양보 없는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며, 티켓을 구하기 위한 팬들의 움직임이 벌써부터 분주하다.

콘서트뿐만 아니라 음원 시장에서도 임영웅의 저력은 계속되고 있다.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IM HERO 2’는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한 앨범의 모든 수록곡이 멜론 HOT 100 차트에 진입하는 '줄 세우기' 현상을 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처럼 음원 시장을 완벽하게 장악한 임영웅의 신곡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전국 방방곡곡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의 축제는 오는 10월 인천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