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Beats by Dre’(비츠 바이 드레)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Beats’(비츠)는 최근 제니와 함께한 협업 제품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 출시 소식과 함께 공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Beats’(비츠)가 함께 협업 제품을 출시한 여성 협력자는 전 세계 통틀어 제니와 Kim Kardashia(킴 카다시안), Sandy Liang(샌디리앙) 뿐으로, 제니의 높은 글로벌 위상을 증명하는 대목이다.
제니는 “‘Beats’(비츠)는 제 일상과 창작 과정의 일부였기에 이번 협업은 매우 특별하다. 이 헤드폰을 통해 제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니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제니는 ‘Beats’(비츠)와 두 번째 만남이다. 제니는 지난해 ‘Beats Solo Buds’(비츠 솔로 버즈)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제니의 유니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각종 SNS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