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 투데이’가 평범한 일상 속 특별한 현장을 찾아 나선다. 푸짐한 밥상부터 지역 문화와 관광 명소, 전통의 깊이를 간직한 맛집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빅데이터 랭킹 맛집’ 등 3개 코너가 준비돼 있다.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 APEC 성공 개최를 위해 홍반장이 간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 경북 경주 3GO 여행
경주의 명소들을 따라 떠나는 3GO 여행에서는 고대 왕릉의 품격을 지닌 대릉원과 밤이면 더욱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동궁과 월지를 비롯해, 참선과 수련이 가능한 골굴사까지 경주의 숨은 진면목을 만날 수 있다. 또, 황리단길을 대표하는 간식 ‘경주 얼굴빵’을 맛보고, 자전거 공원에서 가볍게 바람을 느낀 후 서악마을 골목길을 걸으며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 경주의 맛 TOP10
경주의 인기 맛집들을 빅데이터 분석으로 선정한 ‘경주의 맛 TOP10’도 주목할 만하다.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맷돌순두부가 1위를 차지했고, 뒤이어 영양숯불갈비와 보문뜰이 이름을 올렸다.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 높은 우마왕과 교동쌈밥, 그리고 지역 전통 음식의 명맥을 잇는 불국사밀면과 황남두꺼비식당도 포함됐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독특한 콘셉트로 주목받는 소솜당, 건강한 식단을 자랑하는 쑥부쟁이, 전통 디저트와 차 문화가 어우러진 도화당까지 경주에서 꼭 한 번 들러야 할 맛집들이 총출동한다.

‘생방송 투데이’는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과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놓치기 쉬운 순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게 만들며, 국민과 가장 가까운 시간, 가장 가까운 이야기로 채워가는 SBS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이다. 전국 곳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사고부터 따뜻한 감동을 안기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맛집과 음식 정보까지, 시청자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시간은 평일 오후 6시 50분으로 시청자들의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다.
정지연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