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

다재다능한 아나테이너, 정혜원 

송미희 기자
2024-04-12 16:50:36


아나운서 MC, 연기, 모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정혜원을 만났다.

Q 본인 소개 좀

안녕하세요. 2022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 브로드캐스터 부문 세미위너상을 수상한 아나운서 겸 연기자 정혜원입니다. 반갑습니다.

Q 아나테이너월드 코리아선발대회 수상 이후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덕분에 방송국 관계자 분들도 뵙고, 아나운서로서 행사 MC도 하고, 제가 원래는 연기를 전공해서 오랫동안 연기자 생활을 하였는데, 다시 연기자 활동과 더불어 모델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해서 더욱 저의 영역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Q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때 추억과 경험담이 있다면

추억이 정말 많아요! 대회 일정 중에 참가자들과 함께 다양한 무대를 꾸미는 활동이 아나테이너대회에서는 굉장히 중요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참가자들과의 합심이 굉장히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래도 추억은 참가자들과 무대를 준비하면서 벌어진 에피소드들이 제게는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대회 퍼포먼스 조로 합창 조에 있었는데, 그때가 가장 기억에 남고 추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합창부 친구들이 진짜 다들 성격들이 너무 좋은 거예요! (하하) 파트 분배를 위해 다들 한 명씩 음악감독님 앞에서 노래해야 했는데 그것도 너무 재밌었고, 녹음 작업도 해보았는데 그것도 너무 특별했습니다! 

녹음실에 모여서 유쾌하신 음악감독님과 함께 열심히 녹음 작업도 하고 같이 좋은 무대를 구성하기 위해서 안무도 짜고 무대 소품도 구상하고 모든 것들이 너무 즐거웠어요! 그리고 그 멤버들과 지금까지도 연락을 하면서 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또 저희의 역량(아나운싱, 댄스, 끼 등)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 조에서 함께 했던 친구와도 짱친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Q 앞으로의 계획과 2024 아나테이너월드 대회 참가자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사실 저는 아나테이너월드코리아 대회를 오랜 고민 끝에 큰 용기를 내서 참가하였습니다. 2013년도 미인대회 수상 이후, 거의 10년 만에 다시 도전하는 것이었기에 저로서는 정말 큰 용기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정말 '왜 고민했을까?' 생각할 만큼 저는 이 대회를 정말 잘 나갔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 대회에서 가장 큰 것을 얻은 것은 바로 '인맥'입니다. 대회에서 정말 많은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고, 덕분에 지금까지 그 좋은 인연들을 이어올 수 있었다는 것이 제게는 가장 큰 상이었습니다.

수상도 참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사람들'인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한 꿈을 품고 비슷한 나이 또래들의 친구들을 만나면서 영감을 얻기도 하고, 때로는 제가 영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회를 사람들과 합심해서 즐기다 보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수상 결과를 떠나서도 분명 좋은 인연들을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나테이너월드코리아 대회 선배로서, 여러분들의 꿈과 앞길을 응원하겠습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