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스포티 무드로 시원하고 힙하게 

임재호 기자
2023-05-11 10:47:36
@_yujin_an


레이싱 맨투맨, 스포티한 티셔츠 등 최근 운동복이나 카레이서의 의상을 연상시키는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단조로운 디자인이나 프린트만 되어 있는 톱보다는 배색과 옷깃에 특이한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잠시 심플한 무드를 접어두고, 스포티하고 청량하며 힙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트렌디한 이 아이템들에 주목해 보자. 

#레드벨벳 슬기 

@hi_sseulgi

레드벨벳의 슬기는 스포츠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긴팔 티셔츠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뽐냈다. 프린트 디자인부터 칼라 부분 배색과 의상의 컬러와 소재까지 모두 운동복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블랙 팬츠와 스니커즈로 전체적인 무드를 힙하게 완성했다. 

#다비치 강민경 

@iammingki

강민경은 재킷으로 힙한 무드를 더했다. 최근 유행 중인 레이싱 재킷을 활용한 것. 빈티지한 무드의 재킷을 착용해 레트로한 매력을 가미했을 뿐만 아니라, 가죽의 질감 역시 독특해 데일리룩 최강자 다운 면모를 보였다. 

#아이브 안유진 

@_yujin_an

아이브 안유진은 바시티 재킷으로 스포티한 무드를 선보여 진정한 ‘나인티스 키치’란 무엇인지 보여주었다. 아이보리와 레드 컬러 배색으로 이루어진 그의 바시티 재킷의 팔 부분에 다양한 패치를 붙여 키치 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성한 것. 여기에 레드로 컬러를 맞춘 삭스와 안유진의 비주얼까지 더해져 안유진만의 ‘키치’를 보여준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