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강민경, 돋보이는 화이트 피부의 비법은 레드블러드룩?

2012-07-30 20:20:30

[조현아 기자] 강민경이 KBS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촬영에서 강렬한 레드 미니 드레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강민경은 최근 진행된 ‘해운대 연인들’ 촬영에서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한쪽 소매가 없는 언밸런스 형태의 드레스를 입고 어깨가 노출되는 쪽 팔에 화려한 팔찌와 반지 등의 액세서리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또한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공식 홈페이지의 프로필에서도 그는 옷감의 주름이 우아한 레드 원피스를 착용했다. 우월한 보디라인에 완전히 핏되는 디자인으로 촬영에서 입은 박시한 레드 드레스와 사뭇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강민경의 레드 사랑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7월27일 진행된 맛있는 콜라겐 탱탱 행사에 참석해 레드 포인트 스키니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희미하게 프린트가 들어간 레드 스키니진에 뉴트럴 컬러의 심플한 슬리브리스를 함께 매치하고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줬다.

특히 레드 스키니진 보다 더욱 눈에 띈 것은 네일 컬러다. 비비드한 레드 네일은 하얀 그의 손을 더욱 깨끗하게 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줬다. 또한 잇 스타일로드 런웨이에서도 그는 블랙 핫팬츠와 블랙 슬리브리스에 레드 네일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한편 강민경이 야망과 열정의 황주희 역으로 변신을 예고하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 ‘빅’의 후속으로 8월6일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SD/TIMO E&M, KBS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찜통더위 속 스타일 찾아주는 섬머 아이템 ‘주얼리’
▶‘빅’ 수지, 드라마는 끝났어도 ‘마리룩’ 인기는 계속된다! “쭉~”
▶여배우 올킬하는 김혜수표 스타일링 “시크룩의 최강자”
▶‘아이돌 스타 올림픽’ K-POP ★들, 알록달록 개성을 더하다
▶민효린, 바비인형룩 화제 “살아 있는 인형이 따로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