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사랑받는 아이돌, 비결은 ‘스타일’에 있다!

2015-10-19 13:08:06
[안예나 기자] ‘공항패션’, ‘출근길 패션’ 등이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스타들의 사복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진 지 오래다.

아이돌의 행사장 패션은 각양각색 스타일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 특히 트렌드와 개성이 동시에 묻어나는 남자 아이돌의 스타일링은 주목할 만하다.

항상 똑같은 옷을 입지 않고 각자의 매력을 살리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이기광, 조권, 민호의 룩을 살펴보자.

#이기광


보이그룹 비스트 멤버 이기광이 10월12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CGV 영등포점에서 열린 영화 ‘비밀’ VIP 시사회에 참석해 플래시 세례를 이끌어냈다.

그는 유니크한 프린팅이 더해진 블랙 블루종 자켓을 체크무늬 스웨트 셔츠와 매치해 시크한 룩을 선보였다.

이에 트렌디한 디스트로이드진을 매치하여 스트리트 무드를 가미했다. 발끝은 깔끔한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했으며 블랙 스냅백으로 룩의 포인트를 줬다.

#조권


그룹 2AM 멤버 조권이 9월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열린 연극 ‘택시드리벌’ VIP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그는 포멀한 무드로 평소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모던한 그레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톱에 블랙 슬랙스 팬츠를 매치한 그는 스니커즈로 발끝을 마무리했다.

이에 눈여겨 보아야할 것은 손에 든 캐릭터 클러치와 두 번째 손가락에 스타일링 포인트를 준 블랙 링. 이는 그의 패션센스를 엿보게 해준 고마운 아이템이었다.

#민호


보이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가 10월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씨클드로에서 열린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에어리’ 론칭 행사에 참석해 완연한 가을을 겨냥한 패션을 뽐냈다.

그는 화이트 이너에 스카이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한 뒤 청자켓을 롤업해 걸쳐 여심을 설레게 했다.

이에 벨트를 더한 블랙 스키니 진과 블랙 스니커즈는 조화로운 룩의 완성을 도왔다. 특히 손목에 더한 블랙 브레이슬릿은 룩의 포인트가 되었다.

Editor Pick

센스 있는 발끝 마무리를 하자. 깔끔한 블랙, 그레이, 네이비 컬러 조합 또는 트렌디한 카키, 버건디의 컬러의 유니크한 스니커즈를 추천.

아키클래식 부띠크 리미티드


아키클래식의 프리미엄 라인인 제품은 고급 소재를 사용하고 기술의 디테일을 더해 전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되었다.

옆면의 메탈릭 홀로그램은 유니크한 개성을 표할 수 있으며 총 6.5cm 키높이가 가능한 제품임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키클래식 엑스나인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기능성은 높이고 무게는 줄여 오래 걸어도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 스니커즈는 데이트가 많은 커플들에게 머스트 헤브 아이템.

5cm 키높이 효과를 지녔음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쿠셔닝으로 피로 감소에 우수한 제품이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아키클래식 공식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앞치마 입는 여자들… 어때요?
▶ [패션블로거’s] 남자의 센스는 발끝부터, 스니커즈가 정답!
▶ 15 F/W 패션 키워드 ‘체크’에 주목할 것!
▶ [패션★시네마] ‘늑대소년’ 속 박보영의 소녀 감성 자극하는 복고풍 스타일링 A to Z
▶ [패션블로거’s] 커플 스니커즈 스타일링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