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징기스칸 온라인' 공개서비스 시작, '4가지 약속'이벤트도 쏠쏠

2011-06-23 15:34:40
기사 이미지
[민경자 기자]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이 23일 오후 8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진행한다.

무협 온라인 게임인 라이브플렉스의 '징기스칸 온라인'은 23일 공개서비스를 맞아 6월23일부터 7월17일까지 '징기스칸의 4가지 약속'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마트TV, 자전거, 무선키보드,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징기스칸 캐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유저가 50만개의 캐릭터를 생성하면 최고 스마트TV 등 5만명 달성부터 단계별로 높은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4개의 국가별로 50명을 추첨해 우산과 템블러를, 4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징기스칸 캐쉬 3000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홍보모델인 탤런트 이계인이 게임 내 NPC로 등장해 강철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19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징기스칸 온라인'은 역사적 배경에 맞게 국가시스템과 영토시스템을 기반으로 강력한 제국의 건설을 이루기 위해 끝없이 성장하고 타 국가와의 전투를 펼친다. 또한 징기스칸의 시대로 돌아가 퀘스트를 진행하는 극장 시스템, 마상전투가 가능한 탑승펫 시스템, 사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이동 시스템 등 갖추고 있으며, 아울러 130레벨에 이르는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징기스칸 온라인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