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이현우, ‘Brand New Christmas’ M/V 티저 공개... 젠틀+짙은 남성미

한효주 기자
2022-11-25 14:34:35
사진제공: 우쥬록스

이현우가 신곡 티저 영상 속 중후한 남성미와 아련 눈빛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소속사 우쥬록스는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현우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Brand New Christma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티저 영상은 흑백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젠틀하면서도 짙은 남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눈이 소복이 내리는 날씨 속 가게 문을 나서는 그의 모습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것 같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또 다른 컷에서는 이현우의 아련하면서도 쓸쓸한 눈빛은 물론 중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볼 수 있어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현우


‘Brand New Christmas’는 차가운 바람과 눈 내리는 겨울, 우리에게 따스하면서도 가슴 뭉클함을 선사할 재즈 캐롤이다. 크리스마스를 보냈던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현우가 공동 작곡 및 작사에 함께 참여한 것은 물론 피아니스트 김광민과 베이스 황호규, 드럼 임주찬이 힘을 더해 남다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소속사 측은 “이현우 표 재즈가 신선함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그의 풍부한 감성과 음악적 케미가 돋보인다. 편안함으로 우리의 귀를 매료시킬 신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Brand New Christmas’ 오는 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