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스뷰작 소속 정지수·염지우, 새해 맞이 화보 공개

송미희 기자
2026-01-20 11:32:41
기사 이미지
정지수·염지우, 새해 맞이 화보 공개  (사진=스뷰작 코리아 제공) 


스뷰작(SBUZAK) 소속 아티스트 모델 정지수와 배우 염지우가 2026년을 여는 의미 있는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두 아티스트는 스뷰작 매거진을 통해 새해의 시작과 함께 각자의 비전과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먼저 정지수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포즈 바탕으로 패션과 브랜드 화보,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에서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2026년에는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와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모델 정지수  (사진=스뷰작 코리아 제공) 


스뷰작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는 정지수 특유의 세련된 무드와 깊이 있는 눈빛이 어우러지며 새로운 도약을 예고했다.

염지우는 섬세한 감정 연기와 개성인는 비주얼 성장으로 차세대 배우로서의 기대를 주고 있다. 2026년을 기점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에 도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할 계획이다. 

기사 이미지
배우 염지우  (사진=스뷰작 코리아 제공) 


이번 매거진 인터뷰에서는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와 앞으로의 목표를 솔직하게 전하며 배우로서의 깊이를 더했다.

스뷰작 관계자는 “정지수와 염지우는 각자의 분야에서 뚜렷한 개성과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라며 “2026년은 두 아티스트 모두에게 중요한 전환점이 될 한 해로,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 정지수와 배우 염지우의 2026년 시작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스뷰작 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