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0CM의 쓰담쓰담’ 김세정, 올라운더 저력

송미희 기자
2026-01-10 09:29:04
기사 이미지
‘10CM의 쓰담쓰담’ 김세정, 올라운더 저력 (제공: KBS2)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10CM의 쓰담쓰담’에 출연해 매력적인 토크와 완벽한 라이브를 아우르며 꽉 찬 활약으로 올라운더의 저력을 선보였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에서 김세정은 아이유의 ‘이름에게’로 라이브를 시작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세정은 담백하면서도 단단한 보컬로 곡의 서사를 차분히 끌고 가며 가창력을 뽐냈다. 

이후 진행된 토크에서 김세정은 가수와 배우로서의 고민 등 솔직 담백한 토크들을 이어갔다. 여기에 아이오아이(I.O.I), 구구단 댄스 메들리까지 더하며 반가움과 함께 기분 좋은 매력을 전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 지난 12월 17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태양계’를 가창해 감동을 안겼다. ‘태양계’ 프로듀싱을 맡은 기타리스트 적재가 라이브 연주로 힘을 보태며 무대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김세정은 절제된 감정과 섬세한 호흡으로 곡의 결을 완벽히 살려냈다. 

과장 없이 솔직한 이야기와 완벽한 라이브로 증명한 음악적 내공까지 김세정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그대로 표현하는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한편, 김세정은 1월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 콘서트 ‘2026 KIM SEJEONG FAN CONCERT <열 번째 편지>’를 개최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송미희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