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서정민 기자
2026-01-06 08:44:53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사진=TV조선)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김희재가 무속인 참가자에 경악한다.

1월 6일(화)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이 첫 방송된다. ‘대한민국을 홀릴 차세대 트롯 여제의 탄생’을 목표로 가열차게 달려가고 있는 TV CHOSUN ‘미스트롯4’는 방송 첫 주부터 현재까지 3주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전 채널 일일 전 프로그램, 전 채널 목요 예능, 전 채널 주간 예능까지 압도적인 차이로 시청률 1위를 독식 중이다.

목요일 밤에 이어 화요일 밤까지 점령에 나선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첫 회에서는 누구보다 간절한 마음으로 마이크를 잡은 참가자들의 사생결단 무대가 공개된다. ‘미스트롯4’ 열혈 시청자들 사이에서 “왜 이 참가자 무대는 안 나왔지?”라며 뜨거운 궁금증이 쏠린 참가자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것. 그중에는 마스터들과 남다른 인연을 가진 참가자들도 있다고 해 주목된다.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사진=TV조선)

이날 직장부의 한 참가자가 무대에 오르자 ‘미스터트롯3’ 善(선) 손빈아와 ‘미스트롯3’ 善(선) 배아현은 “아는 사람”이라며 깜짝 놀란다. 알고 보니 과거 손빈아, 배아현과 같은 트롯 오디션에 나갔던 참가자였던 것. “지상파 트롯 오디션에서 TOP7에 들었는데 왜 직장부에…”라며 의아함을 자아낸 참가자는 무대를 마친 후 뜨겁게 오열한다. 손빈아와 배아현이 울컥한 그녀의 사연은 무엇일까.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사진=TV조선)

그런가 하면 ‘미스터트롯1’ 대표 선배 마스터 김희재는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를 보고 경악한다. “신령님이 허락해야 무대에 설 수 있다”라며 굳은 각오로 노래한 최희재에게 김희재는 “저랑 아는 사이 아닌가요?”라고 묻는다. 이에 최희재는 참아왔던 눈물을 쏟는다. 무속인 최희재는 본인이 몇 개의 하트를 받을지 맞췄을까. 김희재와 최희재의 소름 돋는 과거 인연은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공개된다.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사진=TV조선)

이와 함께 현역부 김다나의 마스터 오디션 무대도 공개된다. 김다나는 2020년 ‘미스트롯2’에 참가해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탈락했다. 김다나의 등장에 마스터들은 “진짜 실력자인데…”라며 기대한다. 그러나 김다나의 무대가 끝나자 마스터들은 예상과 다른 뼈 아픈 조언들을 쏟아낸다. 특히 장윤정 마스터가 “내년에는 보지 않기를 바란다”라며 심사평으로 절교 선언(?)을 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절실함으로 무대에 선 참가자들의 사생결단 무대, 참가자들과 마스터들의 심상치 않은 인연, 촌철살인 심사평과 뜨거운 눈물이 공존하는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첫 회는 1월 6일 화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 이미지
‘미스트롯4’ 김희재 최희재 (사진=TV조선)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