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

서정민 기자
2026-01-05 07:04:17
기사 이미지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이 시즌5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2층 나루 볼룸에서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넷플릭스 한국 예능 사상 최초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며, 2026년 새해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감정에 솔직한 ‘플러팅 고수’ 솔로들이 완성할 드라마틱한 썸과 쌈, 그리고 데이팅 예능 장인들이 ‘썸잘알’ 공력을 갈아 만든 시즌5에 대한 기대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솔로지옥’은 매 시즌 신드롬의 주인공을 탄생시켰다. 송지아, 차현승, 덱스(김진영), 신슬기, 이관희, 윤하정, 최혜선, 이시안, 육준서 등 스타들을 배출한 만큼, 시즌5에서도 새로운 스타 탄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년 차 경력직 MC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더 리얼해진 입담과 농익은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도파민 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재원 PD, 김정현 PD, 박수지 PD와 MC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 취재 신청은 오는 9일 오후 1시까지이며, 포토타임은 행사 초반에 진행된다. Q&A는 사전 질문 신청 없이 현장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다.​​​​​​​​​​​​​​​​

서정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