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SEOULCON APAN STAR AWARDS)’ 파이널 투표가 내일(27일) ‘아이돌챔프’에서 시작된다.
11회째를 맞이한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는 국내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 드라마 등 전 채널의 드라마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통합 드라마 시상식이다. 오는 12월 29일 서울 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투표 후보는 지난 11월 24일까지 진행된 예선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국내 배우(남/여)', '글로벌 스타',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베스트 커플', '베스트 엔터테이너' 부문의 예선 TOP10이 결선에 진출했다.
’OST‘ 부문에는 '임영웅 – 천국보다 아름다운(천국보다 아름다운)', '장하오 – Refresh!(달까지 가자)' ’영탁 - 알 수 없는 인생(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등이 결선 후보에 선정됐다. '베스트 커플' 부문에는 '이혜리·정수빈(선의의 경쟁)', '임윤아·이채민(폭군의 셰프)', ’유연석·채수빈(지금 거신 전화는)‘ 등 작품 속 케미스트리로 화제를 모은 커플들이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연기와 음악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행보를 보여준 차은우와 이준영 등이 ‘베스트 엔터테이너’ 부문 결선 후보에 올랐다.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 인기상 파이널 투표는 27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아이돌챔프’와 ‘마이원픽’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기상 투표 기간동안 ‘아이돌챔프’에서는 시상식 티켓 등을 제공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