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i-dle (아이들)이 사랑스러운 코티지코어 감성을 가득 담은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8일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를 통해 ‘i-dle 2026 SEASON’S GREETINGS [i-dle & Soil Co.]’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약 판매 기간 중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시즌 그리팅 구매 시 수량만큼 셀피 포토 카드를 랜덤 증정하며, 초도 한정으로 일부 상품에는 멤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가 포함된다.
아이들은 올해 리브랜딩 후 미니 8집 ‘We are’로 4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데 이어 일본 EP ‘i-dle’이 각종 글로벌 차트를 석권하며 뚜렷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메가 히트곡 ‘퀸카 (Queencard)’는 최근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4억 회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글로벌 톱 걸그룹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이들의 2026년 시즌 그리팅 ‘i-dle 2026 SEASON'S GREETINGS [i-dle & Soil Co.]’는 오는 20일 오후 2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큐비(CUBEE)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일반 판매는 27일부터 시작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