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별한 연인들의 멈춰버린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오는 10월 1일(수)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 2화에서는 이별한 연인들이 환승 하우스에서 다시 만나 서로를 소개하며 과몰입 버튼을 누를 예정이다. 또한 시즌 최초로 도입되는 새로운 장치와 함께 빠른 전개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환승연애> 마니아임을 자처한 특별 게스트가 <환승연애4>의 첫 게스트로 등장해 패널 군단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게스트는 예리한 시각과 논리적인 분석력으로 입주자들의 심리를 파악하며 감탄을 유발한다고 해 그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환승 하우스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하던 입주자들은 X 소개서를 꺼내 들자마자 단번에 무너져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가 이어진다. 입주자들의 마음을 한층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새로운 장치를 도입한 동시에 <환승연애>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에피소드도 펼쳐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입주자들은 X의 새로운 연인이 될 수도 있는 이들과 미묘한 심리전과 숨막히는 방어전을 펼치며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후폭풍이 몰아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면서 일부 X들의 진한 서사도 공개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과거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간 앞에 서게 된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질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1화는 오는 10월 1일(수) 저녁 6시부터 티빙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무료로 선공개된다. 또한 1, 2화 VOD는 저녁 8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