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추석, 한 회 방송만에 뜨거운 호평을 받은 MBN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이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 실버 프라이즈 수상 쾌거와 함께 시즌 8부작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MBN 신규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 출연자의 기억 속 노래를 찾아가는 여정과 가족이 함께 만드는 듀엣 무대, 그리고 그들 모두를 위로하는 ‘메모리 싱어’의 헌정 무대가 더해져 치매라는 병과 마주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기억을 덧대어주는, 잔잔한 선물과도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정규 편성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언포게터블 듀엣’의 진행은 변함없이 장윤정이 맡는다. 명불허전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은 탁월한 공감 능력과 마음을 아우르는 따뜻한 진행으로 지난 추석 특집에서도 눈부신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에 더욱 깊어진 진행을 통해 '언포게터블 듀엣'을 이끌 장윤정의 합류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함께 장윤정과 호흡을 맞출 패널 라인업으로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출연을 확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지난 특집 방송에 출연했던 조혜련, 손태진이 정규 프로그램 패널로 돌아오면서, ‘언포게터블 듀엣’만이 선사하는 치유와 울림의 의미를 더한다. 여기에 오마이걸 효정이 새롭게 합류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섬세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욱 빛낼 전망이다.
이에 올 가을, 또 한 번 시청자의 마음 속에 오래도록 남을 기적 같은 순간을 선사할 ‘언포게터블 듀엣’ 첫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감동과 환희가 공존하는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은 오는 11월 5일(수)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