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힛트쏭’ 김희철, 이미주 친언니 미모에 깜짝

박지혜 기자
2025-09-26 07:00:19
기사 이미지
‘힛트쏭’ 김희철, 이미주 친언니 미모에 깜짝 (사진: KBS)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MC 김희철과 이미주가 한순간에 막장 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변신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2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83회는 ‘한 편의 드라마! 결말이 궁금한 힛-트쏭’을 주제로, 노래 가사 속 스토리가 마치 드라마처럼 전개되는 명곡들을 주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지라이프의 ‘너 말고 니 언니’가 소개된다.

본격적인 곡 소개에 앞서 이미주의 친언니 사진이 힌트로 공개된다. 사진을 본 김희철은 “앞으로 형부라고 불러”라며 장난을 쳤고, 이에 이미주는 곧바로 “여보”라고 맞받아쳐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희철이 사진을 들고 뽀뽀를 하자 이미주는 “그래서 입술이 터진 거구나?”라며 돌직구 멘트로 김희철을 당황하게 하기도 한다.

이어 공개된 가사 속 이야기는 충격적이었다. 이별한 연인을 잊지 못해 그녀의 언니를 찾아간 화자가 예상치 못한 비밀을 알게 되며, 결국 관계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를 들은 이미주는 곧장 김희철의 멱살을 잡고 “우리 언니랑 뭐 한 거야!”, “선을 넘었다고?!”라며 분노의 리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어디선가 등장한 묘령의 여인과 스튜디오에서 머리채를 잡는 등 이미주의 몰입 연기는 끊이지 않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노래 가사 속 반전 드라마와 두 MC의 티키타카는 오늘(26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 283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