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황성빈, ‘트라이’ 이어 ‘사마귀’

박지혜 기자
2025-09-22 07:33:11
기사 이미지
황성빈, ‘트라이’ 이어 ‘사마귀’ (사진: P&B엔터테인먼트)

배우 황성빈의 쉬지 않는 열일 행보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성빈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황성빈이 넷플릭스 새 영화 ‘사마귀’에 출연한다. 

넷플릭스 영화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 한울(임시완 분)과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박규영 분)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조우진 분)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이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2023년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로 제작 단계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극 중 황성빈은 뿜빠이 역으로 찾아온다. 뿜빠이는 한울과 재이가 함께 차린 신생 살인청부회사 ‘사마귀 컴퍼니’ 소속의 킬러다. 누구보다 큰 덩치를 가졌지만 가끔씩 보이는 소심한 면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인물이다. 긴박한 전개 속에서 예측불허의 상황이 펼쳐지는 가운데 특유의 재치와 유머러스한 매력이 스토리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앞서 황성빈은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의 럭비부 김주양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뒤이어 넷플릭스 시리즈 ‘애마’의 이상엽 역으로 출연하며 연이은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애마’에서 보여준 새로운 연기 변신에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황성빈이 ‘사마귀’의 뿜빠이 역을 통해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