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만추3’ 솔비→이규한 최종 선택

박지혜 기자
2025-09-02 07:35:15
기사 이미지
‘오만추3’ 솔비→이규한 최종 선택 (사진: KBS)

가수 솔비가 솔직하고 당당한 선택을 보여주며 깊은 울림을 남겼다.

지난 9월 1일 방송된 KBS Joy·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3(이하 '오만추3')' 최종회에서 솔비는 함께 시간을 쌓아온 이규한을 향해 주저 없는 선택을 했다. 마음을 숨기지 않고 끝까지 전한 솔비의 직진은 그 자체로 큰 용기였고, 프로그램이 전하려던 '진정한 관계의 여정'의 의미를 가장 진실하게 담아냈다.

솔비는 '오만추3' 방송 내내 솔직함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출연진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이규한·박광재와의 데이트에서 상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진정성 있는 대화를 이끌어내 '남자를 멋지게 만들어주는 여자'라는 반응을 얻었고, 특유의 따뜻한 칭찬법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여성 출연자인 장소연·황보·홍자 등과 함께할 때는 유쾌한 에너지로 촬영 분위기를 밝히며, 연애 프로그램 특유의 긴장감을 완화하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처럼 솔비의 진심 어린 직진은 오히려 더 빛났다. 누군가를 향한 마음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표현했던 그 용기가, '오만추'가 가진 기획의도를 가장 선명하게 보여준 순간이었기 때문이다. 솔비는 이번 시즌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한층 성숙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각인시키며,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솔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솔비 이즈 백'에서 진솔한 모습으로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