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빌리(Billlie) 멤버 츠키가 인기 온라인 게임까지 접수하며, ‘대세 아이콘’ 행보를 이어간다.
츠키는 오늘(28일) 넥슨의 대표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과의 협업을 통해 신규 캐릭터 모델로 변신했다.
츠키는 앞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케이트(KATE), 글로벌 컬러렌즈 브랜드 하파크리스틴 등 다수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나아가 츠키는 대중적 인지도를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 캐릭터 모델로도 발탁되며 명실상부 ‘대세 아이콘’으로 부상했다.
이렇듯 츠키는 본업 활동은 물론 광고, 예능, 계임계까지 아우르며 전방위적인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츠키는 인기 웹 예능 ‘워크돌’ 시즌4 MC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발랄한 에너지를 비롯해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자랑하며 ‘인간 비타민’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향후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다.
이현승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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