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내멋대로’ 유노윤호 레슨 티저

이진주 기자
2025-08-26 09:17:49
기사 이미지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제공: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 유노윤호의 명언이 쏟아진다.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TV CHOSUN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이 첫 방송된다. ‘내 멋대로’는 어떤 대상에 몰입하여 살아가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다. 누구에게나 하나쯤 있을 법한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포착, 일반 관찰 예능에서는 만날 수 없는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안겨줄 전망이다.

‘내 멋대로’는 특별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먼저 ‘운영진’이라 불리는 5MC로는 예능 천재 탁재훈, 원조 국민 첫사랑 채정안, 레전드 아이돌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유노윤호(동방신기), K팝 한류의 원조 이특(슈퍼주니어), 구독자 186만의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출연을 확정했다. 여기에 TV CHOSUN ‘미스터트롯3’ 眞 김용빈을 시작으로 막강 게스트들이 출격을 대기 중이다.

이런 가운데 8월 26일 ‘내 멋대로’ 다섯 운영진 중 한 명인 유노윤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넘치는 열정과 진중함으로 ‘명언제조기’로 불리는 유노윤호답게 이번 티저 영상에서도 각종 명언을 쏟아내 눈길을 끈다.

[내 멋대로 과몰입클럽] 명언 제조기 유노윤호의 또 다른 명언 탄생?! TV CHOSUN 250903 방송

공개된 영상 속 유노윤호는 “나 유노윤호.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라며 비장한 표정으로 붓을 든다. 이어 “이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라며 영감이 샘솟는 대로 족자에 명언들을 일필휘지 써내려 가기 시작한다.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 “완벽할 때 조심해라” 등. 하나하나 주옥같은 명언들, 사뭇 진지한 유노윤호의 표정이 어우러져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유노윤호가 마지막으로 꺼낸 가장 중요한 명언은 “괜찮아. 네 멋대로 살아봐”이다. 이는 남들과 다르더라도, 남들은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본인에게는 안겨주는 일상 속 ‘과몰입 모먼트’를 보여준다는 ‘내 멋대로’ 프로그램 기획의도와 정확히 맞아떨어진다. 유노윤호는 “이런 명언이 왜 나왔는지 궁금하지? 그렇다면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확인해봐”라며 유쾌한 시청 독려도 잊지 않는다.

유노윤호의 새로운 레슨이 시작된다. 과몰입 모먼트마저도 열정 넘치는 유노윤호의 일상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