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씨소프트가 신작 MMORPG ‘아이온2’의 두 번째 공식 생방송 ‘AION2NIGHT’를 오늘(8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는 차세대 MMORPG의 핵심 콘텐츠가 대거 공개될 예정이어서 업계와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각종 콘텐츠 구성도 함께 소개되어, 아이온2가 제시하는 새로운 MMORPG 경험의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기대된다.
엔씨소프트가 1일 공개한 방송 예고 영상에는 김남준 개발 PD가 직접 등장해 공식 유튜브 채널 댓글을 살펴보며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댓글들에는 아이온2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커스터마이징 품질을 칭찬하는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뤘다.
‘AION2NIGHT’는 아이온2의 주요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 1차 방송에서는 세계관, 월드 구조, 클래스 체계 등 기본적인 게임 구성 요소들이 소개된 바 있다.
아이온2는 언리얼엔진5 기반으로 개발되는 차세대 MMORPG로, 방대한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를 핵심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4분기 국내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