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net ‘보이즈 2 플래닛’이 오늘(7일)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1vs1 계급 배틀’ 결과를 공개한다.
K-POP 월드 스케일 데뷔 프로젝트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대한 열기가 가히 심상치 않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에 따르면 TV는 물론 OTT 인기 프로그램들까지 전부 제치고 TV-OTT 통합 비드라마 부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단연 현 시점 가장 ‘핫’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2차 경연 방청 신청에는 약 4.1만 명이 몰려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1vs1 계급 배틀’ 준비 과정에서 참가자들 간 돌발 상황이 속출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가사와 안무를 완벽하게 숙지하지 못한 참가자들이 이어졌고, 팀워크에 균열이 생기며 현장이 혼돈에 빠졌다는 후문. 자체 평가 후 예상치 못한 결과를 받은 팀들이 이를 극복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최종 승리를 거머쥘 팀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글로벌 K-POP 콘텐츠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를 통해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2차 글로벌 투표는 내일(8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투표로 생존하는 참가자 중 최하위 최후의 생존자 1인은 같은 날 오후 3시 진행되는 1차 생존자 발표식 라이브 스트리밍 중 실시간 투표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치열한 ‘1vs1 계급 배틀’ 전 무대와 결과는 오늘(7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net ‘보이즈 2 플래닛’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