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티모시 샬라메 스페셜 포스터

이진주 기자
2025-08-06 11:31:36
기사 이미지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스페셜 포스터 (제공: 에무필름즈)

이탈리아 거장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대표작이자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탈리아에서 지루한 휴가를 보내던 열일곱 소년 엘리오와 그의 앞에 나타난 올리버의 여름날 햇살보다 찬란한 사랑을 그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이 계절의 싱그러운 무드와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미장센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의 거장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대표작이자 최고 흥행작이다. 특히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을 눈부시게 담아낸 것은 물론, 현재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눈부신 순간을 만날 수 있어 공개되는 이미지마다 화제를 모아 왔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 역시 청량하고 싱그러운 여름의 무드를 가득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녹음이 가득한 창가에 기댄 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은 뜨거운 여름, 열병 같은 첫사랑에 빠진 열일곱 소년 ‘엘리오’의 숨길 수 없는 감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영화의 아름다운 스토리와 감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독서를 즐기며 무료한 휴가를 보내던 ‘엘리오’가 아버지의 연구를 돕기 위해 찾아온 손님 ‘올리버’에게 첫눈에 끌리게 되고, 처음으로 마주한 알 수 없는 감정에 한없이 빠져들게 되면서 펼쳐지는 그해 여름의 이야기를 그렸다.

올여름 극장 개봉을 기념해 감성 가득한 포스터를 연이어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오는 8월 13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