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개봉 D-1 ‘하이큐!! 땅 VS 하늘’, 관람 포인트 3

이현승 기자
2025-08-06 13:34:39
기사 이미지
개봉 D-1 ‘하이큐!! 땅 VS 하늘’, 관람 포인트 3(개봉: 에스엠지홀딩스)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이 오는 7일 개봉을 앞두고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1. 전국대회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 도쿄도 강호 4개 학교의 숙명의 대결!

치열한 접전 끝에 도쿄 대표 결정전에서 맞붙게 된 네코마, 후쿠로다니, 노헤비, 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의 숙명의 대결을 그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땅 VS 하늘’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도쿄도 강호 4개 학교의 등장이다. 

네코마 고교, 후쿠로다니 학원, 노헤비 학원, 이타치야마 고교 배구팀이 맞붙는 이번 경기는 전국 대회 출전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다. 압도적인 파워를 자랑하는 ‘보쿠토’의 스파이크가 철옹성 같은 네코마의 수비를 뚫을 수 있을지, 두뇌 플레이를 자랑하는 네코마와 노헤비 등 각 팀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과연 도쿄도 대표의 자리를 차지할 학교는 어디일지 결과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2. 우승으로 이끌 치밀한 전술! 학교별 전략에 주목!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학교별 전술 대결이다. 네코마 고교는 세터 ‘켄마’의 날카로운 두뇌 회전으로 상대의 약점을 빠르게 파악하며 최강의 수비 실력을 자랑한다. 후쿠로다니 학원은 전국구 스파이커 ‘보쿠토’를 중심으로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인다. 

내한 당시 ‘하이큐!!’ 담당 편집자 아즈마 리키는 “노헤비 학원은 스타 플레이어가 적은 학교이다. 강한 스파이커나 장신 플레이어 이외에도, 배구에서 중요한 다른 요소들을 보여주는데 이 점에 집중해 달라”라고 직접 관람 포인트를 추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3. 배구장을 가득 메운 뜨거운 응원 열기! 극장에서 온몸으로 즐긴다!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심장을 울리는 응원 열기이다. 전국 대회를 가기 위한 마지막 한 팀을 결정 짓는 경기인 만큼 각 학교의 응원 열기 또한 대단하다. “눌러 눌러 네코마”, “가라 가라 노헤비” 사기를 북돋는 응원 구호와 노래는 관객들의 흥을 끌어올리며 마치 실제 경기장을 찾은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오는 9일(토)과 10일(일)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홍대에서 개최되는 ‘도쿄 대표 결정전 직관 상영회’에서 최애 팀을 마음껏 응원할 수 있어 팬들의 열띤 응원 열기로 극장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한편 영화 ‘하이큐!! 땅 VS 하늘’은 바로 오는 7일 전국 CGV에서 개봉 예정이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