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릴로 & 스티치’ 9월 3일 디즈니+ 공개

정혜진 기자
2025-08-06 10:28:08
기사 이미지
‘릴로 & 스티치’ 9월 3일 디즈니+ 공개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영화 ‘릴로 & 스티치’가 오는 9월 3일(수) 전격 공개된다.

2025년 상반기 전 세계를 귀염뽀짝한 매력으로 사로잡은 영화 ‘릴로 & 스티치’가 디즈니+를 찾는다. 영화 ‘릴로 & 스티치’는 외로운 소녀 ‘릴로’와 작고 귀여운 파란색 강아지(?) ‘스티치’가 완벽하진 않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가족으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하고 감동적인 어드벤처다. 2002년 개봉한 동명의 애니메이션을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작품으로 극장 개봉 당시 압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릴로 & 스티치’는 2025년 전 세계 박스오피스 TOP 2위에 오르며 10억 2,510만 달러(한화 약 1조 4,178억)의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을 거두었다. 또한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2% 달성과 국내에서도 개봉 당시 CGV 골든에그지수 96%를 기록하며 캐릭터 고유의 귀여움, 그리고 ‘릴로’와 ‘스티치’의 가슴 따뜻한 우정과 가족애가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릴로 & 스티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와이의 푸르른 풍경과 ‘릴로’와 ‘스티치’가 펼치는 다이내믹한 어드벤처에서 느낄 수 있는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은 더위를 한방에 날릴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최고의 감동”, “참을 수 없는 귀여움과 뭉클함 담은 수작”, “원작을 완벽하게 계승하는 바람직한 실사화” 등 국내외 언론과 평단, 그리고 관객들의 호평을 휩쓴 ‘릴로 & 스티치’는 디즈니+에서 9월 3일(수) 전격 공개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