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日 대표 아이돌’ 스노우맨, 8월 한국 상륙…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이현승 기자
2025-07-28 13:30:02
기사 이미지
‘日 대표 아이돌’ 스노우맨, 8월 한국 상륙…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제공: 비스테이지)


일본 인기 아이돌 그룹 ‘스노우맨(Snow Man)’의 첫 국내 팝업스토어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된다. 

‘한여름 속 한겨울’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은 계절의 반전을 콘셉트로, 무더운 여름 속 이색적인 겨울 감성을 선사하며 비스테이지(b.stage)만의 몰입형 팬 경험을 구현할 예정이다.

스노우맨은 2012년 결성돼 2020년 1월 정식 데뷔한 일본 9인조 보이그룹으로, 일본 대표 기획사 스타토 엔터테인먼트. 정교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캐릭터성, 안정적인 팀워크를 기반으로 일본 내 국민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튜브·SNS 등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덤도 빠르게 확장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팝업의 성지’ 성수동에서 16일간 운영되며, 스노우맨의 그룹 정체성을 시각·공간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여름 속 한겨울’ 이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공간 디자인 부터 콘텐츠까지 겨울 감성으로 채워 모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스타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노우맨이 한국 팬 여러분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노우맨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감정을 나눌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프라인 팬 경험과 온라인 플랫폼 연결을 기반으로 한 팬 경험 설계의 대표 사례로, 단순한 굿즈 판매를 넘어 아티스트의 세계관과 팬의 감정이 교차하는 공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 및 IP와의 협업을 통해 팬덤 비즈니스의 교두보 역할을 강화하며 팬덤 경험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