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헨리, 애플 CEO 팀 쿡 만났다... “영광이야”

정혜진 기자
2025-03-24 14:15:00
가수 헨리, 애플 CEO 팀 쿡 (출처: 인스타그램)

아티스트 헨리(HENRY)가 애플 CEO와 뜻깊은 대화를 나눴다.

헨리는 23일 자신의 SNS에 애플 CEO 팀 쿡(Tim Cook)과 같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특별한 인연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헨리는 “팀 쿡과 놀라운 애플 팀을 만나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며 “창의성과 기술을 연결하는 다리를 놓는 데 지속적으로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 라이브 공연에서 제 생각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폰을 독특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였다. 이제 기술과 예술이 하나가 되는 새로운 퍼포먼스 시대의 시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헨리와 팀 쿡은 한 글로벌 행사에서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헨리는 팀 쿡을 위해 아이폰을 활용한 새로운 오디오 시스템에 대해 발표하는 등 아티스트로서 유의미한 의견을 전달했다.

이에 헨리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새로운 기술과 접목하여 더욱 다채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헨리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싱글 ‘Always Been You(올웨이즈 빈 유)’, ‘Hypnotized(힙노타이즈)’를 발매했고, 최근에는 KBS 2TV 음악 예능 ‘나라는 가수’ 스페인 편, 독일 편에서 '음악 천재'의 면모를 선보였다.

올해도 헨리는 다양한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