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이애이애 단독 팝업스토어가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열린다. 기간은 10월 23일에서 27일까지다.
애이애이애는 2024년 런칭한 신생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신사가 직접 발굴해서 제안한 육성 프로그램 ‘무신사 인큐베이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애이애이애는 첫 시즌 24SS의 싱글 티만 약 1만장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누렸다. 인기에 힘입어 무신사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선정됐으며, 테라스 성수 팝업스토어로 이어졌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애이애이애 인스타그램만 팔로우해도 꽝 없는 럭키드로우 참여권을 증정한다.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현장에서 사진을 인화해준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액자 키링과 스티커 세트를, 일정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인조 가죽 키링을 증정한다. 에이에이에 제품을 착용해 업로드한 고객 대상의 추첨 이벤트도 있다.
애이애이애는 패션으로 바다 쓰레기를 해결하는 ‘컷더트래쉬’ 임소현 대표가 내놓은 신진 브랜드다. 임소현 대표는 “애이애이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행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과 여유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 느낌을 극대화하도록 산 중턱 같은 느낌으로 설계했다”며 “무신사 인큐베이팅과 함께 더욱 성장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싶다”고 밝혔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