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카리나X닝닝, 13일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 무대인사

박지혜 기자
2024-04-09 09:25:45

오는 10일 전 세계 40여 개국 글로벌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가 개봉 기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는 2023년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21개 도시에서 진행한 에스파의 첫 번째 월드 투어 ‘aespa LIVE TOUR 2023 SYNK : HYPER LINE’의 대단원을 장식할 콘서트 무비다. 

글로벌 히트메이커로 자리매김한 에스파가 런던의 세계적인 공연장 O2 아레나에서 펼친 공연을 담았으며, ‘Next Level’, ‘Black Mamba’ 등 에스파의 메가 히트곡과 멤버들의 솔로 무대, 그리고 영화에서만 공개되는 멤버들의 미공개 인터뷰 등을 만날 수 있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개봉을 앞두고 지난 6일 진행된 프리미어 상영회는 개봉 전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열띤 열기로 가득해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콘서트 못지 않은 생생한 현장감과 압도적인 스크린을 통해 관람하는 에스파의 퍼포먼스, 그리고 미공개 인터뷰에 대한 호평이 자자한 가운데, 입소문 흥행의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씨제이포디플렉스

이번 극장 개봉을 기념해,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에는 에스파 멤버들이 직접 나선다. 개봉 1주차 토요일인 4월 13일 CGV영등포에서 진행하는 이번 무대인사에는 카리나와 닝닝이 참석해 영화 상영 전 또는 상영 후 관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에스파: 월드 투어 인 시네마'의 무대인사 예매 오픈은 4월 10일(수) 오전 9시,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현로그 | Vlog | bnt화보, 미니마니 스케줄, 솔로 스케줄, 쉬는 날 | 수현데이 Suhyun Day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