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한빛단, 아시아모델페스티벌 2023 아시아 오픈 켈렉션 무대에 서다!

임재호 기자
2023-11-07 12:46:06


‘제18회 2023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이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경기 광명시 소재 광명 테이크호텔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3일간 IVEX스튜디오에서는 국내 및 아시아 디자이너들이 참여하는 패션쇼, 분야별 모델들의 ‘아시아 오픈 컬렉션’이 진행된 것에 이어 ‘페이스오브아시아’와 ‘아시아모델어워즈’ 연속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 국내유일의 한복전문 프로모션 팀 한빛단(단장 김두천)이 글로벌한류한복패션쇼를 펼쳐 현장의 많은 국내외 관람객 및 미디어의 갈채를 받았다.


브랜드 시상식 행사에서는 우리 옷, 한복의 위상제고와 글로벌 한복홍보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아 한빛단 김민경 회장이 아시아한류모델상을 수상했다. 한복은 실크루트 한복 협력으로 진행됐다.

한빛단으로 김미라(수석부회장), 강정인(부회장), 전영주(총무), 김희진(운영위원), 장혜진, 조여은, 최정애, 창미주, 김은지와 2023한류홍보미인선발제전 진 김은영, 미 이서현, 지 전혜지가 함께 참여했다.

지난 2014년 출범한 한빛단은 인천아시안게임, 한국국제관광전, 광화문 대사관의 날, 코리아그랜드세일, 인천국제공항 한복패션쇼 등 주요 한복패션쇼와 국내 유일 한복을 대표, 서울거리예술축제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 한류의 대표적인 팀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