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자사 유튜브 채널 ‘투자로그인’의 신규 콘텐츠 ‘좋은일잘러’의 MC로 모델 정혁을 발탁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지난 10월 31일에 관찰카메라 및 인적성검사를 통해 정혁이 과연 좋은 일을 수행해 나가는 데 적합한 인물인지를 점검해 보는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본편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혁은 모델출신의 방송인으로 최근 ‘SNL’, ‘익스큐수미:일단 잡숴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 샛별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평소에 팬들과 함께 재능기부 등 좋은 일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좋은일잘러’에서는 MC로서 열정이 앞서지만 다소 허당기가 보이는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1월에는 첫 편인 유기견 보호소 봉사 체험기가 방영 예정인데 역대 최대 규모의 합법 번식장의 충격적인 실태로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된 ‘화성번식장 구조견’들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비건 체험, 헌 옷 리사이클링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월 1회씩 유튜브 투자로그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상을 감상한 후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3천원을 NH투자증권이 적립하여 시리즈 종료 후에 미래의 꿈나무를 위한 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