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 전 스태프에 콜라겐 선물 

이슬기 기자
2023-05-01 12:16:42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현주가 자신이 출연하는 KBSN 웹드라마 ‘시작은 첫키스’ 전 스태프들에게 콜라겐 제품을 깜짝 선물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현주는 최근 자신의 오랜만의 컴백작인 ‘시작은 첫키스’에 촬영하느라 수고하는 스태프들에게 ‘이너아이디 듀얼콜라겐 7일’ 세트를 선물했다. 

선물한 이 제품은 아르간오일 캡슐, 베지클린 정과 콜라겐 액상으로 구성됐으며 특허 받은 듀얼 캡을 사용해 액상과 정제의 분리 저장 및 음용이 가능하며, 독일 145년 전통의 콜라겐 전문기업 젤리타(GELITA)사의 베리솔 돈피 콜라겐 2500mg이 함유돼 있다. 

11개국에서 특허 받은 젤리타사의 효소분해공법으로 가수분해된 콜라겐은 몸에 흡수가 용이해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도를 높여준다. 특히 석류향을 더해 비릿한 맛을 덮어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이현주가 출연하는 '시작은 첫키스'는 평생의 단 한 번이었던 그 해 봄, 서투르고 바보 같지만 사랑이 고픈 세 청춘 남녀의 뜨거운 첫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컬 하이틴 코믹 로맨스로 2000년대 초반 목포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당시의 음악과 드라마, 영화, 패션 등 다양한 문화와 청춘 감성을 완벽 재현해낸다. 

이현주가 맡은 '백일락' 역은 극 중 덕인고 방송부 신입 부원으로 평범해 보이지만 마음속에는 특별한 로맨스를 꿈꾸는 캐릭터로, 덕인고로 전학 온 얼짱 김봄(김종현 분)과 소꿉친구 황구(차선우 분)와의 삼각로맨스의 중심에 서 있는 인물이다.

한편 다채로운 방식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하이브리드 콘텐츠 '시작은 첫키스'는 오는 5월 8일(월) 오후 5시 KBS Joy와 스튜디오:D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8주간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후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120여 개국에 방영될 예정이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