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SSG 랜더스 구단주 정용진, 한국시리즈 2연패 향한 포부...“세상에 없던 야구 보여줄 것”

박지혜 기자
2022-11-10 17:27:52
사진출처: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프로야구 SSG 랜더스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해 소감을 전했다.

정 부회장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모두 제치고 인천 문학구장 홈 관중 동원 1위... ”라며 운을 뗏다.

이어 ”여러분들 덕분에 오늘 우리가 있습니다. 이 모든 영광 여러분과 하나님께 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계셔서 진짜 행복한 시즌 보냈습니다”라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정 부회장은 ”내년 시즌엔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와서 세상에 없던 야구 신나는 야구 보여드리겠습니다 #랜더스여영원하라” 라고 내년 한국시리즈 2연패 달성의 포부를 밝혔다. 

이에 정 부회장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은 댓글에서 “구단주님 때문에 한국 야구가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 “비인기팀인 우리팀이 홈 관중동원 1위라니 구단주님 덕분에 올 시즌 행복했다”, “올 시즌 세상에 없던 야구 그 자체... 꽤나 짜릿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함께 축하했다.

한편 SSG는 올 시즌 개막 이후 단 한 번도 1위를 내주지 않으며 정규시즌 1위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8일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한국시리즈에서도 키움 히어로즈를 시리즈 전적 4승 2패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이슈팀 기사제보 issue@bntnews.co.kr

Mobile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