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옷 잘 입는 셀럽들이 선택한 가을 아우터는?

정혜진 기자
2022-10-18 10:45:32
@mimmiiiya

멋 부리기 좋은 계절 가을. 다양한 룩을 시도하고 싶지만 아직까지 일교차가 느껴지는 날씨 탓에 쉽게 벗고 입을 수 있는 아우터에만 자꾸 손이 가게 된다. 그래서 아우터를 선택할 때 더 고민이 깊어지기도 하는데.

멀리서도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게 아우터! 뭘 입어야 할지 고민된다면 셀럽들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보자. 클래식함의 대명사 트위드 재킷부터 힙한 레더 재킷, 보온과 멋 둘 다 즐길 수 있는 패딩 베스트까지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한 박은빈, 미미, 김나영.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어느 아이템과도 휘뚜루마뚜루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 스타일링을 모아봤다.

@eunbining0904

가을이 오면 자주 찾게 되는 트위드 재킷. 박은빈은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에 트위드 재킷을 매치하여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다. 중간 기장의 트위드 재킷은 스커트, 데님 팬츠, 슬랙스 등 어떤 하의와도 좋은 궁합을 보여주는 가을 일당백 아이템!

@mimmiiiya

미미는 레더 재킷을 스커트와 함께 활용하여 뻔하지 않은 레더 스타일을 완성했다.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의 레더 재킷은 은은히 멋 부리기 좋은 아이템. 옷장에 한 벌쯤 있는 레더 재킷을 꺼내 스커트나 쇼츠와 함께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nayoungkeem

김나영은 패딩 베스트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기온이 급격히 내려간 요즘, 아침저녁 보온을 책임져줄 든든한 패딩 베스트. 지금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을 든든 아이템이다. 

정혜진 기자 jhj06@bntnews.co.kr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