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 주스 주루룩 ‘개그짤’ 대방출!

송미희 기자
2022-09-10 15:48:45
기사 이미지
사진 제공: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법대로 사랑하라’가 ‘세입자들 大멘붕’ 현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폭탄을 터트린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제작진측이 10일 공개한 이세영,김도훈,장혜진,백현주의 스틸컷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극 중 평화롭던 세입자들과 ‘로(Law)카페’ 알바생 배준(김도훈)이 무언가 보고 충격에 빠져 동작을 그대로 멈춘 상황. 뱀피 패턴 블라우스를 입고 걸음을 재촉하던 김유리는 마시던 오렌지 주스를 입에서 주르르 쏟아내고, 배준은 입에서 면발을 쏟아낸다.

여기에 입이 쩍 벌어진 김천댁(장혜진)과 동공이 확장된 최여사(백현주)의 반응은 소장 욕구를 샘솟게 하는 ‘개그 짤’을 훌륭하게 완성하며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린다. 과연 이들을 모두 요동치게 만든 일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김도훈,장혜진,백현주가 열연한 ‘K-막장 레전드 패러디’ 장면은 폭소 만발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전작에서도 호흡을 맞춘 이세영과 장혜진은 리허설 중에도 환상의 호흡을 빛냈고, 김도훈과 백현주 역시 해맑은 미소와 폭풍 호응을 보내며 준비 과정부터 유쾌한 기운을 끌어올려 가족 같은 찐 케미를 이뤘다. 

제작진은 “‘법대로 사랑하라’는 ‘진짜 재밌는 드라마란 이런 것’을 앞으로도 계속 보여줄 예정이다”라며 “12일 방송될 3회를 지켜보며 추석 연휴 쌓였던 명절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3회는 9월 12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