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지안 기자]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고, 웃는 모습을 바라만 봐도 좋은 스타들이 있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에 등장하는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스타 중에서도 여심을 흔들어 놓는 차은우와 박보검. 완벽한 이목구비에 굴욕 없는 비주얼로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꼽히는 이들은 특히 웃는 얼굴로 팬들의 기분마저 좋게 만든다.
나무랄 데 없는 비주얼을 가져 얼굴 천재로 불리는 차은우, 여심을 설레게 만드는 멍뭉미 가득한 매력으로 등장만으로도 환호성을 자아내는 박보검까지. 바라만 봐도 절로 웃음이 나는 이들의 매력은 무엇일까.

6인조 보이그룹 아스트로에서 보컬로 데뷔한 차은우는 데뷔 전부터 화려한 비주얼을 뿜어내며 감출 수 없는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차은우는 최근 드라마 촬영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현실에는 없을 법한 완벽한 얼굴에 큰 키, 학창시절에는 전교 3등이라는 높은 성적으로 공부까지 잘한 그는 부족함 없는 그야말로 사기 캐릭터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다.
또한 굽네치킨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는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전해주며 다양한 메뉴 소개와 함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치킨을 먹는 차은우의 광고 이미지는 소비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절로 미소 짓게 만드는 마력으로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하게 만드는 중.
여심어택★박보검

데뷔 초부터 꾸준하게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박보검. 특히 멍뭉미 가득한 비주얼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의 마음을 녹이며 안티팬 없는 스타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다. 박보검의 연기력은 여러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만들며 완벽한 비주얼에 연기까지 인정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