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영화 ‘1987’ 공식석상 속 청순甲 김태리 스타일은?

2017-12-27 18:20:44

[김민수 기자] 만화책을 찢고 나온 듯한 미모로 매일 매일 리즈를 경신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 남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워너비 스타로 거듭나면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는 스타로 자리 잡았다.

무엇보다 그녀가 사랑받는 진짜 이유는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패션이다. 스타일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그녀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 것.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따라 하기 쉽기 때문에 개성은 살리고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충분히 연출해볼 수 있다.

이에 최근 영화 ‘1987’ 개봉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김태리의 공식석상 속 스타일을 살펴봤다.

#제작보고회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언제나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김태리는 개봉 전 제작보고회에서 그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소녀 같은 풋풋한 얼굴을 지닌 그녀는 화이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것.

다소곳한 모습으로 무대 위에 등장했던 그녀와 매치했던 롱헤어 웨이브펌 그리고 원피스는 유독 빛났다.

Editor Pick. 여성들이 선택한 원피스에서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언밸런스 원피스는 이목을 집중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기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블랙 앤 화이트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내추럴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언론시사회


마치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오기라도 한 듯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과시했던 그녀는 언론시사회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이날 그녀는 평소 즐겨 입던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며 청순함의 완성도를 높였다.

Editor Pick. 우아한 모습으로 변신한 김태리처럼 청순함을 연출하기 위해서 화이트 배색에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밋밋함이 느껴진다면 니트를 살짝 어깨에 걸치거나 레이어드하면 된다.

#인터뷰 현장


얼마 전 bnt와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던 그녀는 터틀넥 티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보여줬다. 다른 여배우들과 달리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던 그녀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패션 포인트로 여성들 및 남심까지 사로잡았다.

Editor Pick. 별다른 아이템이 없어도 패셔니스타로 변신할 수 있다. 몸매가 드러나는 목폴라 티셔츠와 와이드 팬츠 조합이면 포멀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까지 동시에 연출할 수 있을 것. 여기에 메이크업은 최대한 내추럴하게 해준다면 김태리 같은 스타일을 따라잡을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