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호구의 사랑’ 임슬옹, 최우식 향한 감정 폭발하나?

2015-03-09 12:40:14

[bnt뉴스 최주란 기자] ‘호구의 사랑’ 최우식과 임슬옹의 관계가 심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고 있다.

3월9일 방송될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9화에서는 강호구(최우식)를 향한 변강철(임슬옹)의 미묘한 감정선이 폭발하며 한층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진다.

현재 변강철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호구에 대해 남모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강철은 등굣길에 우연히 호구를 만나 갑작스럽게 키스까지 하게 된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일탈 이후 자신의 정체성을 의심하며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않고 있었다.

그날 강철이 만난 사람은 호구가 아닌 성형수술 전 호구와 똑 닮은 얼굴을 하고 있었던 쌍둥이 여동생 호경(이수경). 하지만 이를 모른 채 호구를 오해하고 있는 강철은 호구가 울고 있는 도희(유이)를 감싸주는 모습을 목격하고 불타오르는 질투심에 잠 못 이룬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강철은 호구를 박력 있게 벽으로 밀치고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상치 못한 강철의 행동에 당황해 어쩔 줄 몰라 흔들거리는 호구의 눈빛이 둘 사이에 과연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호구의 사랑’ 9화는 오늘(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