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아디다스, 360도 통풍 ‘클라이마쿨 시덕션’ 러닝화 출시

2012-04-03 19:33:03
기사 이미지
[곽설림 기자] 아디다스가 360도 통풍으로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클라이마쿨 시덕션’ 러닝화를 선보인다.

클라이마쿨 시덕션 러닝화는 2011년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통풍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클라이마쿨 라이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업그레이드된 통풍 시스템과 화려한 원색의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이다.

아웃솔의 새로운 통풍 채널과 클라이마쿨 소재의 어퍼가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준다. 땀과 열기를 증발시켜 신발 안쪽의 온도를 낮게 유지하고 쾌적한 러닝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특별한 클로버 모양의 실로 만들어진 쿨에버 소재의 안감 역시 달리는 동안 발을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해 준다.

뛰어난 표면 적응력과 안정성을 위한 토션 시스템과 향상된 트랙션과 내구성을 위한 아디웨어 아웃솔, 최상의 안정감을 위한 부드럽고 유연한 미드솔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디다스 브랜드 관계자는 “클라이마쿨 제품은 레드, 블루, 옐로우,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감 때문에 젊은이들이 즐겨 입는 다양한 캐주얼 의류와 믹스 매치할 수 있다”며 “가볍고 편안하고 시원한 착화감까지 갖추고 있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중요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올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의 클라이마쿨 시덕션은 케이티 페리, 데이비드 베컴, 리오넬 메시, 데릭 로즈가 메인 모델로 출연하는 2012년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메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튀어야 산다? “쇼킹종결자들”
▶스타 공항패션의 불편한 진실
▶행사장을 찾은 스타들의 BEST 패션

▶앗! 스타들의 반전 패션 “이건 몰랐지?”
▶레이디 가가 콘서트 패션, 어떻게 입을까?